로그인
추천 태그
#
홈
인문사회
2013년 2학기
마케팅원론 - 제15장 마케팅사고의 사회적 확장 제2장 브랜드파워구축과 체계적 마케팅관리(일부)
조회수
123
|
게시일 : 2014-02-05
공유
공유
0
0
최고
사회지향적 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고, 일반적 마케팅관리 시스템에 대하여 알아본다.
#사회지향적 마케팅
#마케팅믹스
#STP
#BDP
댓글 •
0
개
댓글
관련 콘텐츠
기초전자기학 1강 - 벡터미분
조영석
조회수 137회 · 10년 전
기초전자기학 4강 - 벡터장 이론
조영석
조회수 138회 · 10년 전
자동차구조해석 1강 - 서론
이상범
조회수 58회 · 5년 전
자동차구조해석 11강 - 2차원 탄성론
이상범
조회수 155회 · 5년 전
프로그래밍언어론 20강 - 논리형 프로그래밍
강승식
조회수 161회 · 4년 전
허브를 이용하여 로그인
포털에서 로그인
-
아이디
/
비밀번호 찾기
-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샘물포털시스템과 동일합니다.
저작권 침해,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, 부적절한 콘텐츠 및 비방글, 음란성 자료는 삭제 처리될 수 있으며, 5회 이상 신고처리 시 자동 삭제됩니다. 또한 반복적인 위반 행위에 대해서는
계정 정지
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.
신고 사유
취소
신고